[ beyond ] 超越 Hymalaya 深層濕潤 Serum인 油 ( 55 ml )


[ beyond ] 超越 Hymalaya 深層濕潤 Serum인 油 ( 55 ml ), Korean, 化妝品 , beyond, 74125-JP, , koreanmall

[beyond]




제품명 : 비욘드 히말라야 깊은보습 세럼인 오일 (55ml)
상세설명 :

※ 히말라야 허브와 아르간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함유하여 피부 속에는 영양을, 피부 겉에는 건강한 윤기를 남겨주는 고농축 항산화 세럼인오일!


- 히말라야 히움 허브란?
히말라야 고산 3000m에서 강인한 생명력으로 자라나는 엄선된 청정 허브로 피부 에너지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.

- 아르간 오일이란?
뜨거운 태양의 건조한 사막에서 자라나 강력한 윤기를 제공합니다.

-항산화 효능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, 강화하여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여 촉촉한 피부를 연출합니다.
(ORAC 항산화 테스트 완료 -in vitro test)


* 비욘드 히말라야 라인
: 히말라야 허움 허브의 생명력은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주는 깊은 보습으로 탱탱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스킨 케어 라인입니다.

* 착한 성분
: 히말라야에서 자생하는 100가지 허브에서 선정한 4가지 Himalaya hium herv 성분은 피부 보습을 돕고 피부를 탱탱하고 윤기있게 가꿔줍니다.

* 착한 공정
: 파라벤, 미네랄오일, 합성색소, 동물성원료, 트리에탄올아미, 프로필렌글라이콜이 첨가되어있지 않습니다.

* 착한 화장품
: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히말라야 히움 허브의 착한 공정 거래를 통해 히말라야 무구 훌라 지역 주민을 도우며 상품 개발과 기술 연구를 지원합니다.


사용방법 :
▶ 토너 사용 후 진주알만큼 덜어 두 손을 이용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줍니다.
▶ 사용 순서 :
토너→세럼인오일→에센스→아이크림→에멀전→크림

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beyond ] 超越 Hymalaya 深層濕潤 Serum인 油 ( 55 ml )



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
arrow
arrow

    vpvv3x1nv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